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BOARD
  2. 종료된 체험단

종료된 체험단

종료된 체험단

게시판 상세
SUBJECT 퓨레시선크림체험단모집
WRITER JNHMall (ip:)
  • GRADE 0점  
  • DATE 2017-07-17 13:22:42
  • LIKE 추천하기
  • READ 334


FILE puresh_sun_1.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JNHMall 2017-06-30 13:35: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예시)
    썬크림을 이것 저것 발라보는데 썩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유목민 생활 중입니다.
    퓨레시 썬크림이 100% 징크옥사이드만 사용한 물리적 썬크림이라고 하니 무척 기대되네요.
    순하고 안전한 성분들로만 만들어진 만큼 아이들과 함께 바르고 싶어요.
    선정되면 솔직한 후기와 퀄리티 좋은 사진으로 정성스러운 리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런 식으로 본인이 이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기대감 등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7월 3일부터 시작이지만 미리 달아주셔도 상관없습니다~!!
  • 한**** 2017-06-30 14:03: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지금 댓글 달아도 될까요?
    뉴스에서 물리적/화학적 썬크림에 대해서 나온 걸 보고 물리적 썬크림에 관심도가 높아지더라구요.
    타사에 있는 선크림을 쓰다가 그 제품의 제조업자가 여기회사인걸 보고 갈아탔어요.
    화장품에 관심도가 높아서 이것 저것 알아보고 공부해보니 유명한 브랜드라고 무조건 좋은건 정말 아니더라구요.
    특히 다른건 몰라도 햇빛에 민감한 피부라 선크림에 대해 정말 신경을 많이 썼는데 성분부터 사용감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퓨레시라는 브랜드로 물리적 선크림이 또 나온다고하니 꼭 발라보고 싶네요.
    남편하고 함께 밖에서 일하는 직업이라 같이 사용해보고 정성스러운 후기 작성할께요.
    꼭 선정되고 싶어요~! 첫 작성자에게 + 점수 없나요? ^^**
  • 박**** 2017-06-30 14:56: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년 내내 선크림을 달고 사는 1인입니다.
    피부를 위해서는 선크림을 여름뿐 아니라 사계절 발라줘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아토피가 있어서 선크림뿐 아니라 모든 화장품을 굉장히 신중하게 고르는 편인데요.
    그동안 JNH에서 고른 제품들은 전부 만족! 트러블이나 불편함없이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이번 제품에도 아주 기대가 커요~
    이번 체험단을 통해 누구보다 먼저 사용해볼 수 있다면 물론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다고 하더라고 한번쯤 꼭 써보고 싶어요~~
  • 김**** 2017-06-30 16:09:3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연령대는 60대인데 체험한번 하고싶습니다 내 피부에 평가도 하고싶구요~~~
  • 김**** 2017-07-01 18:44: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
    저는 성인여드름을 달고사는 민감피부에요
    ㅠㅠ 그래서 이상하게 선크림만 바르면 피부에 막 뭐가 나가지고 선크림 따로 안바른지도 3년쯤 됬어요ㅠㅠ
    근데.. 선크림은 무조건 꼭 발라야 한다더라구요
    ㅠㅠ 좋다는 선크림 이것저것 써봤는데
    피부에 안맞거나 뜨고 백탁현상도 일어나고 안쓰게되더라구요.. 요기 제품은 안전한 성분들로 만드셔서 너무너무 써보고싶어요ㅠㅠ 써보고 잘맞으면 다른제품들도 이 브랜드로 바꿀의향 있어요! 😍
    당첨된다면 솔직한리뷰 정성스럽게 남길께요 꼭
  • 향**** 2017-07-03 12:15: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오랜만에 만난 지인이 얼굴이 왜케 탔냐고 하는 소리에 빨리 썬크림을 구매해야겠다고 생각 하던 차!!
    이런 이벤트가 있는 걸 보고 참여합니다~
    일단은 물리적 썬크림 사서 사용하다가 당첨되면 같이 비교해 봐야겠어요!!!
    당첨되라!!!당첨되라!!
  • 정**** 2017-07-04 14:03: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한참쓰는데 글이 다 날아가 버렸어요~(=______=☆)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60넘으신 엄마랑 인텐시브UV 프로텍트XP를 2개씩 구입해서 함께 애용했습니다. 유분기도 적고 커버력도 뛰어나고 가격도 착하고 어느것 하나 고가화장품에 뒤지지않아서 처음에 제품 출시 되어서 부터 몇년간 딴맘 안가졌어요~그런데 몇년 동안 한제품만 쓰니 디자인이 물리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타사제품으로 바꿨죠~그런데 바꾸고 보니 왜 그동안 안바꾸고 쭉 애용했는지 알겠더군요.
    타사품 다 사용하지 못하고 다시 구입하려고 들어와 보니 산뜻한 '퓨레시선크림'이 할인되어 선보이더군요. 기존에 사용하던것은 이미 한번 써봤으니까 디자인도 새로운 퓨레시선크림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그런데 얼마지나서 체험단모집을 한다는 경사스러운 소식을 받고 '기회다'라는 생각에 응모합니다.
    부디 자외선차단과 미백, 주름개선까지 되는 '퓨레시선크림'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와 행운을 주소서~~~
  • 김**** 2017-07-04 17:53:3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피부가 민감한 편은 아니에요 그런데 마음에 드는 선크림을 찾을 수가 없어서 선크림을 못 바르고 있습니다 .. 그나마 헤X 스프레이 제품 중에 마음에 드는게 있었는데 그렇게 좋은 선크림은 아니라 새로운 선크림 도전해보고 싶어요! 물리적 선크림은 아무래도 화학적 선크림과는 다를 것같은데 어떻게 다를지 많이 궁금하고 또 기대가 되네요!
  • 형**** 2017-07-05 09:55: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일년 넘게 무기자차 썬크림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써봤던 썬크림 중에 제일 좋아서 계속 이것만 쓰게 되네요!ㅎㅎ 예전에 한 번 블로그에 리뷰한 적도 있습니다. 여름이라 썬크림의 필요성을 더더욱 느끼는 중입니다. 그 와중에 퓨레시선크림을 보게 되었고 지금 쓰고있는것과 어떻게 다른지 궁금해서 체험단 신청합니다! 리뷰 꼼꼼히 쓸게용!ㅎㅎ
  • 유**** 2017-07-06 10:58: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피부가 민감성이라 항상 천연성분으로 만들었다는 선크림 제품만 열심히 찾아다니고 일년 내내 썬크림은 꼭꼭 바르는 1인입니다. 근데 이번에 출시되는 선크림이 100퍼센트 징크옥사이드로 만들었다니 정말 기대됩니당♥ 당첨되면 리뷰 이쁘게 쓸게여ㅜㅠ!
  • 하**** 2017-07-07 15:08:4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얼마전 '화장품이 피부를 망친다'는 책을 읽고 충격을 받아, 일체의 화장품 및 클렌징을 끊고 지내는 중인데요, 그 책에서 유일하게 추천한 썬크림이 물리적썬크림이더라구요~^^ 안그래도 여름 휴가를 하와이로 가게되어 썬크림을 구매할 생각이었는데, 쌩얼지우개와 허니수분크림 등 써보고 만족도가 참 컸던 JNH에서 이번에 새롭게 물리적 썬크림을 런칭하며 체험단을 모집하신다고 하여 신청해봅니다. 하와이에서 온가족이 사용해보고 생생한 체험기 올릴께요~~~
  • 김**** 2017-07-11 22:26: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지난 번 JNH선크림 쓰고 무기자차썬크림에 입문하게 되었는데 천연성분이라 그런지 얼굴에 잘 맞아서 아직까지도 잘 쓰고 있어요. 그런 JNH에서 새로 나왔다니! 이번에 새로 나온 제품도 정말 써보고 싶네요. 체험단 된다면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